BOARD
2017.11.21 14:56

가을정기 소감문

profile
조회 수 262 댓글 6

안녕하세요, 이젠 활동 기타가 아닌 !!! 지난 주 가을 정기 공연 이후로 활동 기타를 끝낸 41기 기타 유화정입니다.

작년에 40기 형들 가을 정기 소감문 읽던 게 그저께 같은데 제가 이 소감문을 쓰고 있네요.

사실 아직도 실감이 잘 안납니다. 정기 끝나고도 계속 일정이 있어서 써클실에 나와서 ,,

그리고 거의 2년이 되는 시간동안 집과 강의실보다 훨씬 많이 있었던 공간이 써클실이기 때문에

하루 아침에 안나와도 된다는 사실이 잘 받아들여지지 않는 것 같아요.

앞으로 수업 마치고 5시에 써클실에 안 오다보면 점점 실감이 나겠죠 !!


소감문을 쓰려고 보니 써클 하면서 정말 많은 일이 있었던 것 같아요 .

스무살 이후의 생활은 대부분 여기서 만들었다고 해도 되지 않을까요 ,,

OB형들께 제대로 기타도 배우고, 제 일렉기타도 가져 보고, 합주라는 것도 해보고,

써클실에서 형들이랑 동기들이랑 신입들이랑 지내면서 많이 웃기도 하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대밴연 하면서 사람도 많이 만나고, ,

무엇보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공연할 수 있는 기회를 몇 번이나 가졌고 !


가을 정기 공연이 조금 빠듯했던 바람에 신입때부터 생각했던 것처럼 실력적으로 완벽한 ㅎㅎ 공연이랑은

조금 거리가 멀었다고 생각하지만 마지막이니만큼 어리버리한 첫 정기공연때보다 재밌게 공연하고 내려온 것 같아서 만족해요 !

관객 한 분께서 봄 오픈때보다 기타 실력이 많이 늘었다고 해주셨을 때는 조금 감동이었어요 ㅎㅂㅎ

어떻게 하는 지도 잘 몰랐던 봄 오픈 공연, 야외라서 분위기가 정말 좋았던 봄 정기 공연,

터질 뻔 했지만 ,,! 하고 싶었던 곡들 많이 했던 가을 오픈 공연, 드림곡까지 빡세게 준비한 가을 정기 공연,

그리고 우리가 주최했던 연합 공연, 대밴연 정기 공연 등등 ,, 무대는 정말 미련 안남을 정도로 많이 섰네요 !!!!

그래도 늘 무대 올라가기 전에 떨렸던 기분은 평생 못 잊을 것 같아요.


먼저 피곤한 제 성격에 일 년 반동안이나 참고 잘 지내준 동기들 성민이 가연이 진성이한테 제일 많이 고맙습니당 !!

곡 정할 때 양보도 많이 해주고, 같이 놀아주고,, 부끄러워서 말 못하지만 늘 고마웠고 앞으로도 계속 고마울 것 같아요 !!! 

그리고 1학기 회장 맡아주셨던 시화형 ! 추운 겨울에도 계속 써클실 나와서 합주 봐주시고, 기타 가르쳐주시고,

공연마다 잘 챙겨주시고, 제 기타도 사러 같이 가주시고, 2학기에도 계속 저희 챙겨주시고 너무 감사한 게 많아요 !!

또 2학기 회장 맡아주셨던 현규형 !!! 써클 일 무지 바쁠텐데 다 처리하시고 저희 공연에서 기타도 쳐주시고

형의 기타 도움 덕분에 저희 공연이 정말 많이 풍성해졌다고 느꼈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

작년에 1년동안 회장하시면서 써클에 잘 적응하도록 해주셨던 재빈이형,

써클 생활 정말 재밌게 할 수 있게 해주신 40기 성철이형, 윤석이형, 경민이형, 민정이형, 남호형,

공연때마다 예쁜 사진이랑 영상 남겨주시고 디자인 작업 해주셨던 하림이형, 서진이형, 현정이형 정말 감사합니다 !

여러 사람들한테 신세를 많이 지면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가는 것 같아요  감사해 할 것들 말로 다 풀면 더더더 긴데 ,, ㅠㅠ

이제 텅 빈 시간에 뭘 할지 생각해봐야겠어요 !! ㅎㅎ 활동 단 석현이, 승우, 은진이, 경수, 상준이, 상민이도 고마웠어 화이팅 !



  • profile
    활동B백승우 2017.11.21 22:17
    자주 놀러오세요 :)
  • profile
    41G유화정 2017.11.30 18:40

    ㅋㅋㅋㅋㅋㅋㅋ 학기중엔 자주 갈텐데 이제 방학엔 잘 모르겠네 ㅠ

  • profile
    38V이하림 2017.11.22 23:05
    써클에 몇 안 되는 성격밝은 화정이 :-) 자주 놀러오렴.. 내년 포스터랑 영상 부탁도 들어줘.... ^p^
  • profile
    41G유화정 2017.11.30 18:40
    헛,, 막중한 책임감 ㅠ 하림형 화이팅 !
  • profile
    39G최현규 2017.11.24 13:41
    이제 공연이랑 관계없이 기타연습 할 수 있겠네
  • profile
    41G유화정 2017.11.30 18:41
    ㅋㅋㅋㅋㅋㅋ 오히려 공연이 없으니 더 기타가 치고 시프네요 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블랙테트라 동문후원회>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file 31G 박정훈 2016.02.21 43750
1223 [공지] 겨울엠티 취소 공지 38V이하림 2018.01.30 192
1222 [활동일지] 1월 3주차 3 file 활동K황은진 2018.01.21 246
1221 [활동일지]1월 2주차 1 file 활동B백승우 2018.01.13 378
1220 [활동일지]1월 1주차 4 file 활동K황은진 2018.01.06 336
1219 [활동일지] 12월 5주차 4 file 활동B백승우 2017.12.30 419
1218 [활동일지] 12월 1~4주 1 file 활동K황은진 2017.12.23 359
1217 [사진] 2017 가을오픈(2)-본공연 file 활동B백승우 2017.12.19 295
1216 [사진] 2017 가을오픈(1)-리허설 file 활동B백승우 2017.12.19 268
1215 [활동일지] 11월 4주차 3 file 38V이하림 2017.12.11 360
1214 [블랙테트라 동문후원회] 12월 공지사항 31G 박정훈 2017.12.10 309
1213 가을정기 소감문 활동D송석현 2017.11.26 430
1212 가을정기 소감문 1 활동V최경수 2017.11.24 337
1211 새로운 회장 인사드립니다! 4 file 38V이하림 2017.11.24 419
1210 [사진] 2017 가을정기 - 단체사진 3 file 38V이하림 2017.11.24 359
1209 [사진] 2017 가을정기 - 활동(42기) file 38V이하림 2017.11.24 289
1208 [사진] 2017 가을정기 - 41기 2 file 38V이하림 2017.11.24 338
1207 가을정기 소감문 5 41B이가연 2017.11.22 317
1206 가을정기 소감문 2 활동K황은진 2017.11.21 364
» 가을정기 소감문 6 41G유화정 2017.11.21 262
1204 가을정기 소감문 4 활동V조성민 2017.11.21 30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63 Next ›
/ 6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